본문 바로가기

웨이처치 설교및 강의/웨이빌리지 신학 디펜스

나의 정체성

728x90

* 나는 기도꾼, 선교사, 목사, 사업가이다.

* 나는 아내와 딸들에게 "크리스천의 모델"로 존경받는 가장이다. 

* 나는 태릉 선수촌 입단 수준의 기초 체력을 가지고 있다. 

* 나는 5경 달러 규모의 크리스천 사업 네트웤을 만들었다. 

* 나는 선교적 교회개척을 통해 한국교회 전반적 교회론을 바꿨다. 

* 내게는 매일 950만원씩 현금이 들어온다. 

* 내 소득은 매월 1억 9천만원이다. 

* 내 "몸값"은 한시간에 500만원이다. 

* 나는 200권의 책을 냈고, 그 중 20권이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이다. 

* 나는 국내 1만개, 세계적으로 10만개의 선교적 교회를 개척했다. 

* 나는 치앙마이에 웨이빌리지 센터를 가지고 있다. 

* 웨이빌리지 마크가 새겨져 있는 4대의 전용 비행기가 국내외 공항에 대기하고 있다. 

* 나는 내가 없어도 잘 돌아가는 회사 21개를 가지고 있으며, 이들은 모두 100년 뒤를 내다보고 실행중인 프로젝트들을 진행중에 있다. 

* 나는 국내외에 500채의 아파트와 상가를 가지고 있으며 매월 10%의 임대수익이 통장으로 들어온다. 

* 나는 테이블 71의 대표다. 

* 나는 웨이빌리지와 웨이처치의 파운더이며, 리더십중 한사람이다.